시터스, 루센 네비게이션‘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
상태바
시터스, 루센 네비게이션‘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
  • 김나연
  • 승인 2007.0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시터스(대표 이준표 www.citus.co.kr) 는 ‘루센’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내비게이션 사용 고객들을 위한 ‘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루센’ 공식 홈페이지(www.rousen.co.kr)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루센’이 탑재된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이나 신규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제품 시리얼번호 등록한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시터스는 총 3단계 퀴즈의 정답을 맞춘 참가자 중 311명 의 당첨자를 선정해 UMPC, 디지털카메라, USB 메모리 및 고속도로 통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루센’은 시터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겨냥하여 지난 9월 새롭게 론칭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브랜드다. ‘루센’은 다양한 부가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강력해진 경로탐색 기능과 사용자 편의의 고품질 UI(User Interface)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유료도로 포함 여부는 물론, 피해서 가고 싶은 곳을 정할 수 있는 회피지 선택기능, 정체가 심하거나 다른길로 안내받고 싶을 때 사용 가능 한 우회로 기능을 적용시켜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경로탐색으로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터스의 이준표 사장은 ”이같이 강력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루센’은 최근 고객들로부터 디스플레이 속도 향상 및 입체적인 3D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는 2월 28일에 마감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9일에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