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라이프북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쯔, 라이프북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7.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대표 박형규 kr.fujitsu.com)는 신학기를 맞이해 노트북 구매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2007 라이프북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2월1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아카데미 행사모델로는 윈도 비스타가 탑재되고 새로운 컬러,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P7230과 후지쯔 최고 인기 모델인 P1610, 코어2 듀오를 탑재한 서브노트북 S시리즈와 컨버터블 타블릿 PC T4215,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Q2010 등이 있으며 구매모델에 상관없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후지쯔와 관련된 특별한 동영상 또는 이미지 등의 URL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전자사전, PMP, 네비게이션, 아이팟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실시함으로써 노트북 구매자뿐 아니라 후지쯔와 라이프북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007년도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과 실속 있는 사은품,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구매 찬스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후지쯔 플라자(plaza.fujitsu.co.kr/)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