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시만텍 파트너 프로그램 ‘STEP’ 참여
상태바
넷앱, 시만텍 파트너 프로그램 ‘STEP’ 참여
  • 정용달
  • 승인 2007.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대표 정철두 www-kr.netapp.com)는 시만텍 가용성 솔루션 및 보안 솔루션과의 호환성을 위해 시만텍의 파트너 프로그램인 STEP(Symantec Technology Enabled Program, 이하 STEP)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넷앱은 STEP에 참여함으로써 시만텍의 베리타스 스토리지 파운데이션(Veritas? Storage Foundation)을 통해 SAN 스토리지 시스템의 속도 및 품질을 한층 향상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토리지 파운데이션 5.0(Storage Foundation 5.0) 및 향후 발표 될 버전에 대한 호환성을 확보했으며, 넷앱과 시만텍간 상호 엔지니어링 지원 및 상호 운영 테스팅을 할 수 있게 됐다.
이기종 SAN 환경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 고객은 데이터센터 가용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언제든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넷앱코리아의 정철두 사장은 “넷앱의 STEP 참여는 고객에게 더욱 포괄적이고 입증된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넷앱의 노력이 반영된 것”이라며 “이기종 SAN 환경을 위한 차별화된 넷앱과 시만텍의 기술 통합을 통해 고객은 SAN 관리 비용 및 복잡성을 줄이고, 전반적인 서비스 레벨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강화된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만텍 스토리지 파운데이션은 솔라리스, 윈도우, 리눅스, HP-UX, AIX 등의 운영체제 환경에서 스토리지 리소스 할당 및 고가용성을 중앙집중식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