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올인원 터치스마트PC 출시
상태바
HP, 올인원 터치스마트PC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7.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를 기반으로 하는 올인원 터치스크린 PC를 비롯 획기적인 산업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가족을 위한 컨슈머 데스크톱과 모니터도 선보였다.

HP의 주력 제품인 HP 터치스마트(TouchSmart) PC는 올인원 터치스크린 PC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의 엔터테인먼트와 업무 처리 성능을 극대화한다. 또한 가족 구성원을 타겟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가족들의 스케쥴, 정보, TV, 음악, 영화 및 사진에 가벼운 터치만으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HP 아시아태평양 지역 및 일본,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컨슈머 제품 및 모바일 비즈니스 사업부를 담당하는 친 혼 쳉(Chin Hon Cheng) 부사장은 “HP는 전세계 PC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데스크톱 PC 발전을 위해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첨단 PC기술을 보유한 HP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디지털 라이프(connected lifestyle)를 실현시킬 수 있는 기술과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이코닉(iconic)하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이 적용된 HP 터치스마트 PC의 출시로, HP는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기술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며 “이 획기적인 PC는 디지털 홈 솔루션 개발 전략을 실현하기 위한 HP의 또 다른 성과이다”라고 덧붙였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