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소프트, 최대 80기가 PMP 내비게이션 출시
상태바
퓨전소프트, 최대 80기가 PMP 내비게이션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는 40GB 또는 80G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기본으로 포함하는 PMP형 내비게이션 ‘오드아이7스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드아이7스타는 7인치 와이드 QVGA TFT(480x234), 만도맵피 MXC, SiRF 3 Star GPS, 듀얼코어 CPU를 탑재하고, 윈도CE 5.0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특히, 착탈식 하드디스크 기술을 통해 80GB(또는 40GB)용량의 하드디스크가 내장돼 어떤 대용량의 파일이라도 저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인치 LCD를 통해 DMB TV 7개 채널과 8개의 라디오 채널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드아이7스타를 TV와 연결하면 원하는 방송을 마음대로 녹화/녹음해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멀티태스킹 기능 및 오버레이 기능으로 내비게이션 동작 중에 DMB는 물론 오디오, 비디오까지 함께 재생할 수 있다. 후방 감시 카메라(별도) 기능이 있어 후진기어 작동 시 카메라가 작동돼 내비게이션 화면에 표시된다. 주유 및 차량 점검 등 차량 관리에 지출되는 항목을 작성해 관리할 수 있는 차계부 기능도 있다.
 
퓨전소프트 박경욱 대표는 “최근 통계청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인구 이동시간이 늘면서 이동 중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퓨전소프트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 대용량을 지원하는 오드아이7스타 출시를 통해 디바이스의 단순 기능을 넘어선 멀티기능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