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미디어 사명 변경, 신동헌 대표 임명
상태바
엠군미디어 사명 변경, 신동헌 대표 임명
  • 승인 2007.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UCC 포털사이트인 엠군(대표 신동헌 www.mgoon.com)을 서비스하고 있는 유엠씨이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사명을 엠군미디어로 변경하고 신동헌 이사를 대표이사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임명된 신동헌 대표(36세)는 서강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다음커뮤니케이션, 티켓링크에서 근무한 후 씨디네트웍스에서 콘텐츠 사업본부 본부장을 역임했다. 그 후 유엠씨이의 서비스 총괄 이사이자 경영기획실장, 대표대행을 맡아 왔다.
 
태그스토리와의 분리를 마무리 한 엠군미디어는 이번 사명 변경 및 대표이사 임명을 통해 내부 자원을 재정비하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엠군은 최근 UCC 동영상을 용량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올릴 수 있도록 하고 빠른 속도와 대폭 향상된 화질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변경하는 등 서비스를 크게 개선했다.
 
엠군미디어의 신동헌 대표이사는 “엠군은 개인 동영상을 쉽게 편집하여 업로드 할 수 있는 개인 멀티 서비스로 UCC 제작 붐을 앞당겼으며 재미와 정보를 담은 UCC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UCC를 활용한 기업 마케팅, 모바일 UCC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 앞으로 타 사이트와 차별화된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UCC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