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넷시스템, 방화벽 로그분석 솔루션 ‘애니몬 FWL’ GS인증 획득
상태바
유넷시스템, 방화벽 로그분석 솔루션 ‘애니몬 FWL’ GS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 www.unetsystem.co.kr)의 ‘애니몬FWL(Anymon FWL)’이 국가 공인 인증 마크인 ‘굿소프트웨어(GS)’인증을 획득했다. 애니몬FWL은 방화벽 로그의 실시간 분석을 통해 유해트래픽 같은 보안위협의 조기 탐지 및 대응은 물론, 체계적인 보안정책 수립을 돕는 실시간 방화벽 로그분석 솔루션이다.

애니몬FWL은 이기종 방화벽 로그들을 실시간으로 수집/저장/분석/조회를 통해 유해트래픽 같은 보안위협의 조기 탐지, 대응하며, 다양한 방화벽 통계 및 보고서 제공으로 체계적인 보안정책 수립이 가능하도록 한다. 방화벽, 자체센서, 기타 네트워크 장비 등으로부터 네트워크 트래픽 정보를 수집하여 바이러스, 웜 등을 포함한 비정상 행태를 조기에 탐지하고 문제가 있는 단말기를 격리할 수 있는 비정상 네트워크 행태 탐지 및 격리 솔루션인 ‘애니몬 PRO(Anymon PRO)’와 병행하면, 보다 완벽한 기업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이 회사 심종헌 대표는 “애니몬 제품군은 기존 보안방어체계의 한계점 극복을 위한 유일한 대안”이라며, “이번 애니몬 FWL의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시장을 중심으로 한 국내 방화벽 로그분석 시장과 인증 진행중인 애니몬 PRO의 네트워크 행태분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넷시스템은 이번 GS인증을 계기로 기존 대형 ESM 레퍼런스 사이트를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관련시장을 개척해갈 예정. 1차적으로는 애니몬 FWL(Anymon FWL) 기능으로의 확장을, 2차적으로는 애니몬 PRO(Anymon PRO)로의 확장을 유도해 나갈 방침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