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화제 동영상 베스트 5 ‘걸스브리핑’ 개시
상태바
엠군, 화제 동영상 베스트 5 ‘걸스브리핑’ 개시
  • 김나연
  • 승인 2007.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UCC 포탈사이트인 엠군(대표대행 신동헌, www.mgoon.com)은 네티즌 사이에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동영상 5편을 매주 선정해 소개하는 동영상 UCC인 ‘걸스브리핑’의 서비스를 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걸스브리핑’은 매주마다 가장 화제를 모았던 동영상 UCC 이슈 5가지를 선정해 발표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은 엠군 사용자 중 가장 인기를 모았던 이 달의 UCC 스타가 직접 1개월씩 맡아 소개를 하는 형식이다.
 
1월의 경우, ‘보면서 따라하는 요가’ 동영상을 통해 UCC 스타로 떠오른 대학생 김진희씨가 진행을 맡았다. 숙대 무용과에 재학중인 학생인 김진희씨는 아마추어 특유의 어색하지만 개성이 넘치는 진행으로 ‘걸스브리핑’ 인기몰이의 첫주자로 나섰다. 김진희씨는 ‘예쁜 가슴과 부드러운 어깨선을 위한 요가’, ‘깨끗하고 팽팽한 피부를 위한 요가’, ‘탄력있는 허벅지를 위한 요가’ 등 젊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요가를 따라하기 쉬운 동작으로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았다.
 
‘걸스브리핑’ 동영상 UCC를 기획한 엠군의 서비스 마케팅팀의 김덕조 팀장은 “UCC 열풍을 타고 동영상 전문 사이트는 물론 각종 포탈 사이트에 동영상 UCC가 홍수를 이루고 있다”라며 “인기 동영상을 단순히 랭킹 방식으로 소개하지 않고 개성 넘친 또 다른 동영상 UCC를 통해 일반인 UCC스타가 직접 출연해 소개한 것이 이목을 끄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걸스브리핑’의 이번달 진행을 맡고 있는 김진희씨는 “전공을 살려서 만들었던 요가 UCC가 많은 관심을 받아서 지금은 친구들 사이에서 요가 전문가로 통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엠군에서 일반 사용자가 진행하는 걸스브리핑에 첫번째 진행자로 발탁된 만큼 이 코너가 UCC의 진면모를 주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