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텍, DMB 일체형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프로’ 출시
상태바
이랜텍, DMB 일체형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프로’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텍(대표 이세용 www.iubi.co.kr)이 DMB를 탑재한 PMP 겸용 내비게이션 ‘블루나비 프로(모델명 N4400)’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N4400’은 GPS 모듈과 안테나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키트 장착 없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깔끔한 UI로 눈길을 끈다. 또 윈도CE 5.0이 탑재됐다.

또한 이 제품은 DMB가 내장된 내비게이션 중에서도 슬림(21.95mm)하고 가볍게(255g) 설계돼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의 오른쪽 하단에 DMB가 내장돼 있어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별도의 텔레칩(Telechip) 프로세서가 탑재돼 있어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이 지원되며 내비게이션 기능을 이용중에도 DMB 방송이나 음악재생을 끊김 없이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신속하고 정확한 지도 검색을 위해 만도맵앤소프트의 최신 맵피 MXW을 채택해 16대 9의 와이드 패널에 맞는 지도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랜텍의 설명. PMP 겸용이 가능해 차안에서는 길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뚜벅이 모드’를 지원해 초행길 안내 도우미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만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와이드맵을 지원하는 맵피 MXW은 블루나비 프로 4.3인치에 최적화됐다. 와이드맵은 ‘리얼 와이드(Real Wide)’라는 개념으로 블루나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데이터를 보여준다는 것 또한 타사 제품과 차별된다.
 
만도맵피 최신 버전인 4.1은 기존 4.0보다 DB건수를 2배가량 늘린 130만 건의 DB를 지원하며 최대 2천개까지 동시 검색할 수 있다. 또 무인 감시 카메라 통과음, 낙석 지역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