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반도체, 단일-채널 비디오 필터/드라이버 출시
상태바
페어차일드 반도체, 단일-채널 비디오 필터/드라이버 출시
  • 정용달
  • 승인 2007.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집적 비디오 필터/드라이버 분야의 공급업체인 페어차일드 반도체는 8kV정격ESD 및 SC70 패키지 옵션을 갖춘 4차 단일 채널 필터/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새로운 FMS6141의 능동 필터링 접근방식은 수동 솔루션 대비 시스템 신뢰성과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키고 또한 약 20%까지 부품 수를 감소시켜 테스트 시간, 설계 시간 및 재고 비용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FMS6141은 휴대형 DVD 플레이어와 디지털 스틸 카메라용 프린터처럼 단일 채널 비디오 필터링 및 드라이빙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페어차일드의 신호 컨디셔닝 제품 사업부문 빌 볼트(Bill Boldt) 수석 마케팅 매니저는 "페어차일드의 단일 채널 FMS6141은 설계자들에게 디스크리트 솔루션이나 채널 수가 많은 비디오 필터/드라이버 보다 더욱 작은 패키지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8kV ESD 보호 기능과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FMS6143은 최고 성능, 최저 비용의 비디오 필터/드라이버로 이용할 수 있는 업계 표준으로 설정된 3-채널 소자이다. 페어차일드는 단일 채널 FMS6141를 비디오 필터/드라이버 제품군에 추가함으로써, 컨슈머 제품에서 자동차에 이르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비디오 엔지니어들에게는 설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