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TV공업협동조합, 한국하니웰과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한국CCTV공업협동조합, 한국하니웰과 전략적 제휴 체결
  • 오현식
  • 승인 2007.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CTV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준복)은 한국하니웰 빌딩제어사업부와 CCTV관련시스템 분야에서의 상생협력을 위한 전략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CCTV조합은 한국하니웰의 CCTV 관련시스템과 빌딩관리시스템, 통합관리시스템 등의 영상보안제품과 특화 솔루션을 회원사가 우선 채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한국하니웰은 CCTV조합 회원사가 개발한 최신 제품과 우수한 솔루션을 자사의 국내 유통망을 통해 공급하게 됐다. 또 글로벌하니웰의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시장에도 적극 공급할 예정이다.

한국하니웰은 감시카메라, 카메라 구동장치, 다중영상 분배장치 등 CCTV 분야는 물론, 첨단 통합 빌딩관리시스템, 통합관리시스템 분야에서 삼성, LG 등과 함께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전문업체로, 이번에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CCTV조합과 협력체계를 맺음에 따라 전문기업과 조합간의 전략 제휴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이준복 이사장은 “이번 전략제휴는 CCTV조합이 단순히 하니웰의 제품을 좀 더 유리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는 점 이외에 국내 벤처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하니웰의 거대한 유통망을 활용해 해외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미 몇몇 우수한 조합사들이 한국하니웰과 OEM 공급계약을 추진, 조만간 정식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 공급하는 방안도 적극 모색하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