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 인터넷뱅킹 피싱 대응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젠, 인터넷뱅킹 피싱 대응 솔루션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전문업체 인젠(대표 임병동 www.inzen.com)은 최근 발생한 인터넷뱅킹 피싱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IP 모니터링 솔루션인 ‘시큐플렛VIP(SecuPlat VIP)’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시큐플렛VIP는 ‘리얼IP(Real IP) 모니터링’이란 특허기술에 기반해 개발된 것으로 사용자 경로의 실제 IP를 모니터링하고 프락시 서버 종류까지 식별함으로써 피싱 등을 실시간으로 차단할 수 있다. 피싱 및 해킹사고 방지를 위해 미국연방금융기관조사위원회(FEIEC)에서 발표한 ‘인터넷 뱅킹 환경에서의 인증’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시큐플렛VIP는 사설IP도 추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대규모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한 3티어 구조, OS 제약을 받지 않는 유연한 적용 등의 특징이 있다. 현재 국내 대형 시중은행에서 피싱방지 등의 목적으로 사용돼 안정성과 신뢰성을 검증받은 상태라고 인젠 측은 전했다.

인젠의 김인중 상무는 “시큐플렛VIP는 모든 금융기관 및 웹서비스 회사가 고민중인 웹을 통한 보안사고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진일보하고 검증된 제품”이라며 “리얼 IP 모니터링 기술을 통해 피싱사고 기법과 유형이 어떤 방식으로 진보하더라도 방어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