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졸업앨범 무료 제작
상태바
LG데이콤, 아이모리 졸업앨범 무료 제작
  • 강석오
  • 승인 2007.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이 탄자니아 학교에 이어 국내 학교에도 졸업앨범을 기증한다. 졸업 시즌을 맞아 환경상의 이유로 졸업앨범을 제작하지 못한 오지 및 산간벽지 소재 초등학교에 아이모리 졸업앨범을 무료로 제작해 기증하기로 한 것.

LG데이콤 아이모리 앨범은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단기간에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난해 유치원/어린이집/단체 졸업앨범 시장에 진출해 약 100여개 단체에 졸업앨범을 공급,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10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아이모리 졸업앨범이 큰 호응을 얻고 있듯 대부분의 학교들이 졸업앨범을 만들고 있지만 금전적 이유와 적은 수의 졸업생을 배출하는 학교들은 앨범을 제작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LG데이콤은 졸업앨범을 받지 못해 실망할 학생들을 위해 학창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LG데이콤은 이번달 30일까지 학창시절 에피소드, 학교자랑 등을 작성해 아이모리 홈페이지에 올린 학교들 중 내용이 가장 재미있고 열의적인 10개 초등학교를 선정, 졸업앨범을 제작해 줄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를 참조하면 된다.

LG데이콤 eBiz사업부장 이은재 상무는 “졸업시즌을 맞아 졸업앨범을 제작하지 못한 산간벽지 소재 학교들로부터 문의가 부쩍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에게 추억과 기쁨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