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잉크 해피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HP, ‘잉크 해피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 김나연
  • 승인 2007.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HP정품 잉크가 가진 놀라운 품질과 컬러 등 첨단 프린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소비자가 현장에서 직접 HP 정품 잉크와 포토용지를 이용해 뽑아보고 프린트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HP 잉크 해피 스마일 페스티벌’을 링크 광화문/코엑스점, 교보문고 강남/잠실점에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HP의 잉크와 포토용지 등 전산용품을 구매하는 실수요자들이 직접 시연을 통해 HP 첨단 프린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행사장에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링코 광화문점 : 1월 23~28일 (화~금)
링코 코엑스점 : 1월 27~28일(토, 일)
교보문고 강남/잠실점 : 1월 26~28일(금~일)
 
참가자들은 보급형 잉크 HP 심플블랙(27b) 잉크와 리필잉크의 출력물 비교를 통해 정품잉크의 경제성과 안정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HP정품 잉크 출력물 맞추기 퀴즈도 함께 진행하여 맞춘 사람에게는 PP폴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00년간 생생한 컬러가 유지 되는 HP비베라 잉크로 뽑은 컬러감이 살아 있는 다양한 인물 사진을 전시하고 즉석에서 무료 포토 촬영을 통해 사진을 뽑아주는 이벤트와 함께 참가자 대상으로 황금복돼지를 증정한다.
 
한편, 현장구매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플러스 포토용지를 증정하고, HP 포토스마트 A516 초소형 포토프린터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Lucky draw 이벤트도 마련했다.
 
‘HP 잉크 해피 스마일 페스티벌’에서 만나 볼 수 있는 HP 심플블랙(27b)잉크 카트리지는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리필제품 가격대로 정품 잉크를 사용할 수 있게 출시된 제품으로 특허된 안료 기반 잉크를 바탕으로 비정품인 리필제품보다 월등한 선명도와 안정된 출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검정(27) 잉크 카트리지 제품을 이용하면 레이저 프린팅 수준의 뛰어난 인쇄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P+ 테크놀로지를 도입한 고급 인쇄용 제품으로 번짐 방지와 방수 기능까지 제공한다.
 
6색 비베라02잉크는 HP 확장형 프린팅 기술(SPT, Scalable Printing Technology)기반의 HP포토스마트 프린터와 HP포토스마트 잉크젯 복합기에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흐려짐, 번짐을 방지하도록 디자인되어 생생하고 일관적인 컬러로 사실감 있는 사진을 몇 세대 동안 빛 바램없이 보관할 수 있으며, 6개의 개별잉크로 설계돼 있어 다쓴 잉크만 교체하면 돼 경제적이다.
 
한편, 경품으로 증정하는 HP포토스마트 A516 포토 프린터는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가 가능하며 1.5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메모리카드 슬롯을 이용 PC없이도 4×6사이즈 크기는 물론 한장에 16매의 스티커 사진이나 파노라마 사이즈까지 바로 출력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사진출력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HP잉크 해피 스마트 페스티벌’에 대해 한국 HP이미지프린팅 전산용품 마케팅 담담 김상훈 과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여러가지 퀴즈를 통해 직접 정품잉크와 리필잉크의 품질과 안정성을 확인하고 정품잉크는 단지 비싸기만 하다는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라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HP 첨단 프린팅 기술에 대한 이해와 함께 전산용품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도 풀고 황금 복돼지와 포토프린터 등 다양한 경품도 꼭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