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07 APAC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포티넷, ‘2007 APAC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오현식
  • 승인 2007.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www.fortinet.com)은 오는 1월 23~24일 말레이시아 랑카위섬에서 ‘2007 APAC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티넷의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 연례 컨퍼런스인 이 행사에서는 올해 포티넷의 비전과 제품 전략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향후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시큐어 네트워크 비전, 보안 컨버전스, 네트워킹 기술 트렌드에 대한포티넷의 켄 지 CEO의 강연을 필두로 하여, 브렛 와이트 CFO, 리차드 스티어논 CMO의 강연이 각각 준비돼 있다. 현재 APAC 전역에 걸쳐 포티넷 총판, 리셀러 및 주요 SI 등 150여 명의 인원참석할 예정이다.

포티넷의 한센 챙 APAC 부사장은 “이번 APAC 파트너 컨퍼런스에 대한 높은 참석률은 포티넷의 기술 및 제품, 시장 전략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하는 것”이라며, “포티넷의 파트너들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UTM 장비를 도입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는 포티넷의 장기 로드맵과 보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장하기 위한 포티넷의 전략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