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ATI코리아 합병 완료로 사무실 통합 이전
상태바
AMD코리아, ATI코리아 합병 완료로 사무실 통합 이전
  • 정용달
  • 승인 2007.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대표 박용진 www.amd.co.kr)는 22일 AMD와 ATI의 합병 이후 각 사업부별로 이원화되어 운영됐던 사무실을 통합함으로써 양사의 합병 이후 통합 작업을 최종 마무리하고 통합 인원 70여명이 ‘새로운 AMD코리아’로서의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ATI 합병 완료를 통해 탄생한 새로운 AMD코리아는 기존 AMD가 보유하고 있던 마이크로프로세서 분야의 기술 리더십과 더불어 ATI의 그래픽, 칩셋 및 소비자 가전 부문의 리더십을 새롭게 결합함으로써 강력한 프로세싱 업체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AMD코리아는 자사 전 제품 라인업에 걸친 영업 및 연구 인력을 새롭게 정비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에 나서는 한편, 보다 신속한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역시 실현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가 별도로 운영하던 R&D 센터의 인력도 함께 통합함으로써, 디지털 가전 분야에 강점을 보유한 국내 시장에 특화된 솔루션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AMD코리아 박용진 대표는 “AMD코리아는 그 동안 ‘고객 중심의 혁신’이라는 회사 비전 아래 IT업계의 발전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 업계 기술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새롭게 태어난 AMD코리아는 ATI와의 합병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으로써 컴퓨팅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l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6-1 글라스타워 11층, 135-708
l  전화: 02) 3490-0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