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앞으로 로거를 이용해 전체 방문자 통계는 물론 국내외선 예매 및 운항스케줄 등 주요 메뉴 및 콘텐츠별 상세 분석, 이동 경로 패턴을 통한 고객들의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과 고객 지원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즈스프링은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업체로 실시간 웹로그분석 서비스/솔루션인 로거를 통해 웹로그분석, 네비게이션, 광고 및 뉴스레터 분석, 콘텐츠 및 상품분석, 회원 연동분석, 캠페인 ROI분석, 채널 세그멘테이션 분석등 다양한 VRM 분석결과의 실시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리포팅해 고객사의 성공적 e비즈니스 수행을 지원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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