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오브젝트,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사용자 컨테스트' 성료
상태바
비즈니스오브젝트,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사용자 컨테스트' 성료
  • 김나연
  • 승인 2007.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오브젝트 코리아가 파사모(파워포인트를 사랑하는 모임, 시삽 송영호)와 함께 계최한 크리스탈 엑셀시우스(Crystal Xcelsius) 사용자 컨테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엑셀파일을 다이나믹한 프리젠테이션 파일로 전환해 주는 툴인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4.5 한글 버전 출시로, 이의 편리한 기능과 쉬운 사용방법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됐다.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인터렉티브 비쥬얼 모델의 새로운 표준으로 일반 엑셀 스프레드시트를 뛰어난 인터렉티브 모델로 만들기 위해 디자인된 자립형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 컨테스트 1등 수상자에는 빔 프로젝터가, 2등 수상자들에게는 외장하드가, 3등 수상자들에게는 대용량 USB 저장장치의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 행사에는 많은 사용자들이 참여해 뜨거운 경쟁을 벌였다.

심사결과 1등 수상작에는 다양한 기능을 멀티미디어 요소와 함께 활용해 실재 업무에서 엑셀시우스의 사용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서진윤씨가 뽑혔으며, 2등 수상자에는 백선기씨, 백영구씨가 선정됐고, 3등에는 오경민씨, 이정주씨, 전명원씨, 배준오씨, 우석진씨가 각각 선정돼 상품과 함께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4.5 프로패셔널 한글버전 정품을 수여받는 기쁨을 누렸다.

1등 수상자인 서진윤씨는 “평소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 인터렉티브한 뭔가가 부족한 것 같아서 늘 목말랐었는데,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는 이런 사용자들의 목마름을 해소해 주는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업무를 할 때도 크리스탈 엑셀시우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프리젠테이션의 효율을 높일 예정이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파사모의 송영호 시삽은 “유저 컨테스트를 진행하면서 크리스탈 엑셀시우스의 빼어난 인터렉티브 프리젠테이션 기능에 대해 감탄했다. 마케팅이나 영업, 제안, IR 부서등 고객들을 만나서 자신의 계획을 설명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업무에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즈니스 오브젝트는 교육전문 업체 오피스튜터와 함께 크리스탈 엑셀시우스 사용자 교육을 오는 2월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