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LG카드의 DM센터의 캠페인 관리 및 실행 시스템을 구축하고 실행된 결과를 분석하고 평가 보상하는 모든 작업을 전산화, 자동화하는 것이다.
특히 웹 기반으로 상담원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CRM 기능을 도입해 수익센터의 기반을 확보할 예정이다. 규모는 총 900석의 DM센터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패키지를 개발해 순수 소프트웨어로만 공급하는 건으로, 계약 금액은 약 10억원으로 알려졌다.
이번 프로젝트로 LG카드는 효율적인 DM센터의 운영과 상담원의 업무능력의 향상을 통해 마케팅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켜 아웃바운드 업무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개발 공급사인 인티큐브는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인 ‘텔레(Tele) 시리즈’의 성공적인 상담원 애플리케이션 시장 진입으로 ‘컨택센터를 위한 토털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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