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패킷 옴니어낼리시스, 인터넷 텔레포니 선정 올해의 제품 수상
상태바
와일드패킷 옴니어낼리시스, 인터넷 텔레포니 선정 올해의 제품 수상
  • 강석오
  • 승인 2007.0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일드패킷코리아(대표 채연근 www.wildpackets.com)는 인터넷 텔레포니(Internet Telephony)에서 선정한 네트워크 분석 및 VoIP 품질측정분야에서 2006년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옴니어낼리시스(OmniAnalysis) 4.0은 네트워크 컨버전스 시대에 적합한 유무선, 기가, VoIP 통합 분석 솔루션으로 중앙 콘솔 및 원격지의 다양한 네트워크 황을 실시간으로 캡처, 모니터링, 분석하고 장애를 최소화하는 솔루션이다.

지난해 국내에서도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시작으로 VoIP 품질측정과 포렌직 기능, 애플리케션 성능분석이 추가돼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와일드패킷코리아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올해 국내시장 보급 및 확대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지난해 비해 30% 성장목표로 대학 교육 프로그램, SDK 번들로 인한 플러그 인 프로그래밍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네트워크 분석가 자격증 코스도 활발히 진행해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LG엔시스 공인교육센터에서 VoIP WCNA 자격증 과정이 열릴 계획이며, 이번 교육은 본사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국내의 협력사 및 고객들이 VoIP 분석 전문가 과정에 도전하게 된다.

채연근 와일드패킷코리아 지사장은 "제품의 성능우위, 차별화된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의 각종 네트워크나 VoIP 장애로 인한 생산성 감소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