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웹앨범 무료 저장용량 ‘1GB’로 확장
상태바
LG데이콤, 아이모리 웹앨범 무료 저장용량 ‘1GB’로 확장
  • 강석오
  • 승인 2007.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의 활성화로 웹앨범의 사용량이 증가됨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디지털 웹앨범 아이모리(www.imory.co.kr) 서비스 저장 용량을 100MB에서 1GB로 확장했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는 다양한 디지털 이미지/영상을 고급스러운 웹앨범에 담아 이를 갤러리에 올리거나 앨범사이트 주소(www.imory.co.kr/ID)를 통해 주위사람들과 즐길 수 있고 필요시 오프라인 사진인화나 앨범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1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LG데이콤은 UCC는 물론 최근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가 천만화소를 넘어 촬영한 사진, 영상 용량이 평균 3~5MB여서 이를 보관하려면 큰 저장 용량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고객편익 증대 차원에서 저장 용량을 확장해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데이콤 웹앨범 아이모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원본사진 약 2천장과 영상, 음악 등을 저장해 자신의 추억을 간직함은 물론 필요시 사진인화나 앨범북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 이은재 e-BIZ사업부장은 “기존 미니홈피, 이미지 관련 타서비스는 고화질의 원본 사진/영상을 올려 보관/공유하고 이를 통해 사진인화나 앨범북 등을 제작하는데 제약이 있다”며 “이번 아이모리 저장 용량 확장은 고객만족도 제고는 물론 디지털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다음달 9일까지 ‘무료용량 UP’ 이벤트를 진행,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추가 용량 신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예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