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美 IT 미디어 선정 ‘최우수 개발툴’로 꼽혀
상태바
컴퓨웨어, 美 IT 미디어 선정 ‘최우수 개발툴’로 꼽혀
  • 김나연
  • 승인 2007.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들이 IT전문 미디어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컴퓨웨어는 자사의 데브파트너 시큐리티체커(DevPartner SecurityChecker)와 데브파트너 스튜디오(DevPartner Studio) 제품이 각각 으로부터 2006년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데브파트너 스튜디오는 미국의 유력 IT관련 포털사이트인 CRN(www.crn.com)의 테스트센터에 의해 ‘2006 최우수 애플리케이션 개발툴’로 선정됐다. ‘2006년 최우수 제품 10선’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CRN 테스트센터 테크니컬 에디터를 맡고 있는 마리오 모레혼(Mario Morejon)은 “.NET로 작업을 하는 개발자들에게 있어서, 컴퓨웨어사의 데브파트너 8.0과 견줄만한 제품은 없다. 데브파트너는 타제품에 비해 .NET 개발의 복잡성을 현저하게 덜어주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 개발툴 분야에서 올해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하는데 이견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데브파트너 시큐리티체커는 SearchVB.com(hsearchvb.techtarget.com)에서 선정한 ‘2006년 최우수 .NET 툴 5선’에 그 이름을 올렸다. SearchVB.com의 기고자인 에드 티텔(Ed Tittel)은 “컴퓨웨어사의 데브파트너 시큐리티체커 2.5 는 ASP.NET 웹싸이트 운영자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완비하고 있고, 상당히 포괄적인 보안 스캐닝 과 분석툴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써 본 운영자들은 시큐리티체커(Security Checker)란 이름에 걸맞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