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림코리아, 2007년 30% 성장 목표 발표
상태바
이슬림코리아, 2007년 30% 성장 목표 발표
  • 오현식
  • 승인 2007.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림코리아(대표 윤영태, www.eslim.co.kr)가 2007년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30%의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또한 이슬림코리아는 2006년 전년대비 20%의 성장을 이뤄냈음도 밝혔다.

지난해 20%의 매출 성장의 요인으로 이슬림코리아 측은 듀얼코어 옵테론 서버와 SATA 인터페이스 기반 컨버전스 제품인 스토리지 서버의 판매 호조, 발빠른 듀얼 코어 서버 제품 출시, 저전력 제품 출시 등을 꼽았다. 이슬림코리아는 올해에도 고성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소비 전력을 최소화시키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전력 이슈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을 추진할 방침이다.

특히 2007년은 국내 시장 다각화를 추진, 포털 및 닷컴 기업 시장에 편중된 기존 고객군을 공공 및 제조, 일반기업 시장까지 넓힐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슬림코리아는 영업 및 기술지원 인력을 확충,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업체에 대한 영업을 강화해 해외 수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슬림코리아 윤영태 대표는 “최근 서버 시장은 전체적으로 서버 대수는 증가하고 있지만 기업들의 총소유비용(TCO) 절감 정책에 따른 가격 경쟁이 심화되면서 마진율이 줄어들고 있다”면서 “고객 만족에 기반한 시스템과 서비스 체제를 갖춰 국내 시장 및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함으로써 고성장 추세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