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LG파워콤, ‘황금 福돼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데이콤·LG파워콤, ‘황금 福돼지’ 이벤트 실시
  • 강석오
  • 승인 2007.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과 LG파워콤이 정해년 돼지해를 맞아 황금 福돼지를 쏜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과 LG파워콤(대표 이정식 www.lgpwc.com)은 임대로밍과 웹하드, 엑스피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해 맞이 황금 복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데이콤은 자사 임대로밍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37.5g(10돈) 상당의 황금돼지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김포공항 내 LG데이콤 로밍부스 혹은 홈페이지(roaming.lgdacom.net)에서 일본 임대로밍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2월 말까지 계속된다.

아울러 웹하드 서비스는 1월 말까지 홈페이지(www.webhard.co.kr)를 통해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고객 대상으로 황금돼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회사인 LG파워콤도 자사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고객 대상으로 ‘새해 시작은 엑스피드와 함께’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전개한다.

LG파워콤은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서 행운의 윷 던지기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37.5g, 1명), DMB 수신 MP3플레이어(2명), 순금 핸드폰줄(3.75g, 10명), 영화예매권(2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엑스피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롬세탁기, 샤인 핸드폰, 미니 멀티플레이어, 모바일USB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이번 신년 맞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2007년 정해년에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