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스틸헤드, 인포월드 선정 ‘올해의 기술상’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리버베드 스틸헤드, 인포월드 선정 ‘올해의 기술상’ 3년 연속 수상
  • 강석오
  • 승인 2007.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WDS)부문 선도업체인 리버베드테크놀로지는 기술전문지 인포월드가 수여하는 ‘2007 올해의 기술상 베스트 왠 가속기’ 부문에 자사의 스틸헤드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리버베드는 지난 2005년 인포월드가 왠 가속기 부문에 대한 시상을 신설한 이래 3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인포월드의 올해의 기술상 평가에 따르면 리버베드는 지속적으로 확장된 CIFS와 NFS 지원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윈도 및 NFS 기반 서버에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QoS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대역폭과 지연에 따른 정책을 수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대칭 경로의 자동 탐지와 수정도 커다란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리버베드 에릭 월포드(Eric Wolford)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현장에서의 성공적인 구축 사례의 결과”라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고객은 다른 경쟁사가 아닌 리버베드의 제품을 선택했다. 우리는 고객에게 손쉽게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중요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인포월드 평론가들은 리버베드 스틸헤드 어플라이언스 모델 200, 5520, 6020 및 리버베드 최적화 시스템(RiOS)를 검토한 결과 “새롭게 출시된 RiOS 3.0 버전은 뛰어난 애플리케이션 지원 능력과 대폭 증가된 용량을 비롯해 기존 성능을 한층 강화한 보다 향상된 제품임이 확인됐다"며 "스틸헤드 제품은 제한된 왠 서킷을 더욱 증대시키고 기존 제품보다 20% 응답속도가 빨라졌다는 점에서 주목받았다”고 평가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