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디자인젯 8000s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HP, HP 디자인젯 8000s 시리즈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7.0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HP 첨단 로우-솔벤트 잉크로 최상의 컬러를 구현하며, 인쇄 비용을 절감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HP디자인젯 8000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HP디자인젯 8000s는 기존의 9000s에 장비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경제적인 출력비용 능력을 추가했으며 탁월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생생한 컬러 출력물을 구현한다. 작동이 간편해 간판 제작업체나 옥외 광고 대행사 등에서 광고물을 비롯, 실내 장식용 프린트나 간판 등을 최고 퀄리티 이미지로 손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HP디자인젯 8000s는 최대 폭 64인치(1626 mm) 대형 프린트가 가능하며, 88 ft2/hr (8.17 m2/hr)의 인쇄 속도로 720 x 720 dpi(인치당 찍히는 점의 수)의 해상도 출력을 구현하였다. 또, 이 제품은 고강도 HP 프린터 헤드와 500ml 용량의 HP 780 잉크를 장착, 일상적인 프린팅 요구에 충분하도록 설계됐다.

더욱이, HP디자인젯 8000s는 HP 디자인젯 용 Onyx PosterShop 7을 이용하면 간편한 컬러 보정도구 및 사용하기 쉬운 작업 사전 확인 기능 등으로 인쇄 및 제작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HP디자인젯 8000s는 HP 로우 솔벤트 기반의 뛰어난 화질을 실현하는 6 컬러 시스템으로 훨씬 다양한 색감을 실현하고, 접착성 비닐, 필름, 배너용지, 섬유 등 다양한 비코팅 용지에서 탁월한 출력물을 인쇄한다. 또한 수분 밀착성, 뛰어난 빛바램 방지, 마모, 번짐, 갈라짐 등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비싼 후처리 작업 (라미네이션) 을 하지 않아도 비코팅 용지에서 3년 동안 변색되지 않고 유지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HP디자인젯 8000s에 공기 정화 시스템(APS: Air Purification System)을 추가하면 효율성이 높은 탄소 필터가 용매형 잉크에서 방출되는 휘발성유기화합물을 공기 중에서 추출한다. 또한, 고속 건조기를 추가하면 건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번 HP 디자인젯 8000s 출시에 대해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대형 프린터 마케팅 담당 신경준 과장은 “이번에 출시된 HP 디자인젯 8000s 는 탁월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생생한 컬러 출력물을 구현하여 그래픽 시장에서 요구하는 높은 생산성과 비용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이번 제품의 출시와 함께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강화되었고 이를 기반으로 그래픽 아트 시장에서의 HP의 영향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