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전자사전 탑재 PMP 출시
상태바
디지털큐브, 전자사전 탑재 PMP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는 ‘아이스테이션 T43 DIC’의 정식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테이션 T43 DIC은 전자사전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관련 기능을 부각시킨 ‘미디어 사전(Media Dictionary)’이다.

표제어 20만개, 어휘 약46만개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YBM 올인올 영한사전과 풍부한 예문을 포함한 한영사전, 챔버스 21세기 영영사전(Chambers 21st century dictionary), 그리고 고유어와 외래어는 물론 고어까지 망라한 YBM 시사 대한민국 나라말 사전이 100% 수록됐다. 또한 동영상 플레이어와 오디오 플레이어로 영화를 보면서 자막을 선택하면, 전자사전으로 바로 연결돼 빠르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는 “아이스테이션 T43 DIC는 전자사전 기능을 부각한 PMP 제품으로 e-러닝 정책 일환으로 추가 개발됐다”며 “최근 PMP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더불어 교육 컨텐츠에 대한 욕구가 점차 높아져 PMP학습 문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여서 이번 출시되는 제품 또한 교육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식판매에서는 2월 10일까지 한 달간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추가사전(일어/중국어) 업그레이드 50%할인쿠폰, 10만원 상당 컨텐츠 다운로드 이용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