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코리아,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PTC코리아,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7.0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C코리아(대표 김병두 www.ptc.com)가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TC는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에 관한 세미나를 온라인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중소, 중견 기업의 제조 경쟁력 증강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PTC의 주요 캐드 제품인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 AAX 모듈을 이용한 하향식(탑다운) 설계에 대해 실용적인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는 신속하고 간편한 제품 설계법과 각기 다른 산업에서의 제품 설계 노하우, 고객 기술지원을 통해 얻어진 다양한 방법에 중점을 두고 실시간으로 프로엔지니어를 시연할 예정이다.
 
김병두 PTC 코리아 지사장은 “오늘날 중소 제조업체들은 대규모 제조 기업과 마찬가지로 제품 개발에 있어 범용화, 세계화, 아웃소싱 및 복잡한 제품 개발 필요성 등 다양한 도전 과제를 안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 설계 솔루션인 프로엔지니어 와일드파이어의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중소 제조 기업들이 제조 환경에서 혁신을 이루고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 신청은 PTC 웹캐스트 웹사이트(ptc.webinar.co.kr)를 방문해 회원가입 후 하면 된다. PTC 웨비나 사이트에 사전 등록한 참석자 중 퀴즈 및 설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모리 스틱, 휴대용 휴대폰 급속 충전기,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