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베터 바이 디자인’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AMD, ‘베터 바이 디자인’ 프로그램 발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07.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미국시간으로 9일 CES 2007에서 전세계 선두 OEM 업체들의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에 최상의 성능과 우수한 기술이 채택되었음을 나타내는 로고를 부착하도록 하는 AMD의 ‘베터 바이 디자인(Better by Design)’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AMD는 이번 ‘베터 바이 디자인’ 프로그램을 통해 윈도 비스타의 출시를 앞두고 보다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기능들을 갖춘 PC를 통해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원하는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적극 부응한다는 전략이다.
AMD의 ‘베터 바이 디자인’ 프로그램에는 그래픽 분야의 ATI 와 엔비디아(NVIDIA), 무선 솔루션 부문의 에어고(Airgo), 에서로스(Atheros), 브로드컴(Broadcom) 등 AMD가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파트너 업체들이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베터 바이 디자인 라벨을 부착한 시스템은 2007년 1월부터 출시되며, 고성능 및 에너지 효율적인 AMD64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뛰어난 그래픽 및 무선 네트워크 성능을 결합함으로써 풍부한 비주얼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베터 바이 디자인을 적용하게 될 컴퓨터 제조업체로는 에이서, 델, 게이트웨이, HP, 레노버, NEC, 통팡 등의 기업이 있다.
 
한편 AMD는 CES 2007에서 이동 중에도 보다 쉽게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AMD LIVE! 노트북 PC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AMD LIVE! 홈 시네마’ 및 ‘AMD LIVE! 홈 미디어 서버’ 등 2 종류의 새로운 가전 플랫폼 디자인 및 최상의 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AMD LIVE! 엔터테인먼트 스위트’(AMD LIVE!™ Entertainment Suite)의 새로운 버전도 발표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