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이메일 보안 솔루션, 인포월드 ‘2007 올해의 기술상’ 수상
상태바
시만텍 이메일 보안 솔루션, 인포월드 ‘2007 올해의 기술상’ 수상
  • 오현식
  • 승인 2007.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www.symantec.com)은 자사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 ‘시만텍 메일시큐리티(Symantec Mail Security)’가 안티스팸 부문 인포월드 ‘2007 올해의 기술상(2007 Technology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만텍 메일시큐리티는 브라이트메일 안티스팸(Brightmail AntiSpam ) 기술에 기반해 불필요한 연결을 제한함으로써 이메일 인프라스트럭처 비용을 낮추는 한편, 자동 스팸 필터링 기능과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를 제공해 저비용의 구축 및 관리를 가능케 한다.

시만텍 메일시큐리티는 인포월드 테스트 센터(InfoWorld’s Test Center)의 분석 결과 97% 이상의 스팸 탐지율을 보인 것이 수상의 배경으로 알려진다. 아울러 사용 편의성과 컴플라이언스 및 디지털 자산 보호를 위한 표준 기능은 물론 정책 기반의 필터링, 이메일 방화벽 기능 등 통합 솔루션이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프란시스 데소자(Francis deSouza)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부문 부사장은 “2년 연속 최고의 안티스팸 솔루션으로 선정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수상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메일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시만텍의 노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