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스토리지 가상화 시장 ‘잰걸음
상태바
HDS, 스토리지 가상화 시장 ‘잰걸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07.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컨트롤러 기반의 가상화를 구현한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는 전세계에 4,500대 이상의 지능형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공급함으로써, 하이엔드 스토리지 가상화 시장에서 경쟁사보다 우위를 지켰다고 발표했다.

스토리지 가상화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HDS의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USP)는 32PB까지의 내/외장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 있는 임베디드형 가상화 레이어, 안전한 가상 사설 스토리지의 생성을 위한 논리적인 파티셔닝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특정 스토리지에 구애받지 않는 원격 복제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크게 단순화시킬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의 토니 아사로(Tony Asaro) 선임 분석가는 “HDS는 현재까지 전세계에 4,500대 이상의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이하 USP)을 구현함으로써 확실한 검증을 받았다”며 “HDS는 시간이 지날수록 뛰어난 통찰력과 지식, 경험을 쌓으며,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USP 솔루션을 발판으로 엔터프라이즈용 스토리지 가상화 분야의 리더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HDS의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는 브렌다 페퍼(Brenda Peffer) 수석 부사장은 “USP와 NSC는 HDS 최고의 가상화 제품이다. 이는 가상화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별도의 주변기기에 의존하는 경쟁사와는 차원이 다른 것”이라고 강조하며 “HDS가 오늘날 스토리지 가상화 분야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