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베이스, 윤석구·이재훈 이사 승진
상태바
한국사이베이스, 윤석구·이재훈 이사 승진
  • 승인 2007.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이베이스(대표 김태영)는 공공 영업팀을 담당하고 있는 윤석구(40) 부장을 이사로, 마케팅과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이재훈 부장(42)을 이사로 각각 승진시켰다고 밝혔다.

공공기관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윤석구 부장은 지난 9년간 사이베이스의 공공 영업팀을 담당하면서, 정통부, 행정자치부, 재정경제부, 농림부, 보건복지부와 같은 주요 공공사 뿐 아니라 SK텔레콤, 하나로텔레콤, LG파워콤 등 국내 주요 통신사 등 수많은 고객을 확보한 영업 베테랑으로써, 최근 사이베이스가 각종 공공기관 및 통신사의 영업실적을 올리는데 크게 공헌을 하고 있다.

한편 삼성 SDS을 거쳐 하이페리온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한 바 있는 이재훈 이사는 한국 사이베이스에서 DW매출 증진을 위한 IQ double-up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사이베이스의 에코-시스템을 형성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솔루션 업체와의 얼라이언스뿐 아니라, 전략적 마케팅, 비즈니스 디벨롭먼트 등 다양한 분야를 맡고 있다.

이재훈 이사는 “단순 데이터베이스만을 제공하는 벤더에서 벗어나 궁극적으로 기업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를 실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환경하에서의 비즈니스를 가능케 하는게 사이베이스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비젼이라 할 수 있다”며, “이러한 비젼을 실현해 나아가기 위해 사이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기술 부문에서는 고객지원을 맡고 있는 김윤재 부장을 기술 이사로, 기술 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한상욱 부장을 기술 이사로 각각 승진 발표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