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씨코리아, 콜센터 최초로 KISA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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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아이씨코리아, 콜센터 최초로 KISA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 오현식
  • 승인 2006.12.2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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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씨아이씨코리아(대표 이와미 코이치)가 서초 콜센터 상담관리 시스템으로 한국정보보호진흥원(원장 이홍섭, 이하 KISA)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콜센터로는 최초의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이다.

인증심사를 진행한 KISA 장상수 팀장은 “최근 개인정보보호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기업들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졌다”며, “특히, 고객의 개인정보를 잘 관리·보호해야 하는 콜센터가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음으로써 쇼핑몰, 의료, 원격대학 등 개인정보의 관리가 특히 중요한 분야로 KISA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아이씨코리아 하헌식 최고운영책임자는 “정보자산의 적절한 관리 및 보호는 아웃소싱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고객사에 대한 책무로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을 통해 자사의 보안수준 향상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인증 획득 소감을 밝혔다. <오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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