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심사를 진행한 KISA 장상수 팀장은 “최근 개인정보보호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기업들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졌다”며, “특히, 고객의 개인정보를 잘 관리·보호해야 하는 콜센터가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음으로써 쇼핑몰, 의료, 원격대학 등 개인정보의 관리가 특히 중요한 분야로 KISA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아이씨코리아 하헌식 최고운영책임자는 “정보자산의 적절한 관리 및 보호는 아웃소싱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고객사에 대한 책무로 이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을 통해 자사의 보안수준 향상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인증 획득 소감을 밝혔다. <오현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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