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이색 송년행사 개최
상태바
오픈베이스, 이색 송년행사 개최
  • 강석오
  • 승인 2006.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정진섭 www.openbase.co.kr)는 자회사 데이타솔루션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하는 황금돼지해 맞이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행사는 오픈베이스와 데이타솔루션의 300여명이 넘는 임직원과 가족의 참여로 시종일관 흐뭇한 분위기에서 치뤄진 가운데 반포 센트럴시티 내 ‘카후나빌’에서 다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극장 상영관 한 관 전체를 대관한 씨너스 센트럴에서 2006 송년회 행사를 가졌다.

클래식 기타 연주, 살사댄스, 트럼펫 연주, 가창 등 임직원들의 재주와 끼를 선보이는 레크레이션과 더불어,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특별히 준비한 황금돼지 상품은 이 날 행사를 보다 생기 넘치고 즐겁게 만들었다. 이어 사내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영화인 ‘007카지노로얄’ 관람을 끝으로 2007년을 맞는 송년회 행사를 마무리했다.

바쁘게 지나온 1여 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많은 임직원과 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더불어 건강하고 밝은 문화행사였다는 점에서 진정한 의미의 참살이 행사가 됐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사장은 “오픈베이스는 한해 동안 열심히 뛰어주신 모든 임직원들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유쾌한 분위기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미로, 최근 이색적인 송년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며 "올해 송년회는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직접 준비하고 꾸민 자리이니만큼, 직원간 화합을 다지고 사우애를 돈독히 하는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됐다. 회사도 지속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길 바랄 뿐 아니라, 임직원 및 가족 모두가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이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