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클래러티, 가트너 PPM 서밋 ‘석권’
상태바
CA 클래러티, 가트너 PPM 서밋 ‘석권’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대표 김용대 www.ca.com/kr)는 자사의 ‘CA 클래러티(Clarity)’가 2006 유럽 가트너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PPM) 서밋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CA 클래러티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 솔루션’, ‘최고 벤더’, ‘최고 프리젠테이션’으로 선정돼, 세 부문에서 모두 최고 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이로써 CA는 최고 솔루션 및 최고 벤더 상을 3년 연속 수상, 가트너 PPM 서밋에서 6회 연속 한 부문 이상 수상 기록을 세웠다.
 
이외에도 CA 클래러티는 2006 북미 PPM 서밋에서 ‘최고 솔루션: IT’와 ‘최고 PPM 전략 실행’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수상자는 IT 및 신제품 개발 임원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되는데, CA 클래러티는 제품 성능의 우수성과 리더십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CA 김용대 대표이사는 “PPM은 비즈니스 전략과 성장에 밀접하게 연관돼 있어 IT 임원진 사이에 관심이 높은 편인데, 업계를 리드하고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이 주는 상을 이처럼 3개 모두 받게 돼 더욱 영광스럽다”고 말하면서 “PPM은 IT 거버넌스의 핵심 요소인데 내년에 IT 거버넌스가 본격적으로 태동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이번 수상이 매출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구축사례가 나올 수 있도록 마케팅력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