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스퍼스키랩, 기업용 백신 2종 출시
상태바
한국카스퍼스키랩, 기업용 백신 2종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6.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윈도 워크스테이션 6.0’과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윈도 서버 6.0’ 등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2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 모든 악성 프로그램에 대응이 가능한 기업용 백신이다.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윈도 워크스테이션 6.0은 기업용 데스크톱 컴퓨터용으로 악성 코드에 대한 방역 이외에도 바이러스, 웜, 트로이목마,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리스크웨어 등 모든 악성 프로그램 대응해 ▲종합 사전 차단 방역 ▲개인 방화벽 ▲피싱, 팝업, 배너, 자동다이얼러 차단 등 안티 스파이 ▲스팸 차단 기능 등을 제공한다.

윈도 서버용인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윈도우 서버 6.0은 서버 부하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서버 부하를 최소화하기 위해 한국카스퍼스키랩은 ▲CPU 별로 작동되는 실시간 감시 프로세스 ▲최대 CPU 사용률의 지정 ▲다른 프로세스에 우선권 주기 등의 기술을 도입했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은 또한 “서버 제품 도입 시 큰 이슈가 되는 시스템 자원 사용률도 타사 동급 제품 비교 최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카스퍼스키랩 이창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국내 기업사용자의 요구와 사용 환경에 맞춰 개발돼 각 기업 전산 환경에 맞게 맞춤 운영이 가능하고 보안 중시 또는 가용성 중시에 따른 손쉬운 설치와 효율적 운영이 가능하며 시스템 자원 소모량을 대폭 줄인 가벼운 사용 환경 제공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카스퍼스키랩은 출시 기념으로 소규모 기업/단체 고객에게 2년 사용권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