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어도비 애크로뱃 8 신제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한국어도비, 어도비 애크로뱃 8 신제품 발표회 개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 www.adobe.com/kr)는 기능이 대폭 강화돼 새롭게 출시하는 ‘어도비 애크로뱃 8(Adobe Acrobat 8)’ 신제품 발표회를 오는 2007년 1월 18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에 대한 확신(Communicate and Collaborate with Confidence)’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발표회는 더욱 강력해진 어도비 애크로뱃 8 제품군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을 다각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 비즈니스 뿐 아니라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IT, R&D, 제조, 설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현업에서 애크로뱃을 활용해 구현하고 있는 업무 프로세스 혁신 사례를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애크로뱃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을 체험하고 애크로뱃을 통해 자신의 업무환경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전시 행사 및 부대 행사가 마련된다.
 
한국어도비의 이원진 사장은 “어도비 애크로뱃 8 제품은 공간과 부서, 업무 등이 서로 다른 환경에서도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해 문서 작업을 필요로 하는 모든 전문가들에게 꼭 필요한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이라며 “이번 발표회를 통해 애크로뱃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1월 18일 목요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지하 1층 하모니볼룸에서 오후 1시부터 6시 1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참가자 모두에게 그리고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 및 경품이 증정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