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나눔경영’ 실천으로 훈훈
상태바
LG CNS, ‘나눔경영’ 실천으로 훈훈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대표 신재철 www.lgcns.com)가 따뜻한 나눔경영으로 연말연시를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LG CNS는 자매결연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충북 증평군 도안면 노암3리에서 쌀 400포대를, 경기 안성군 양성면 방신리에서 배 400상자를 구입해 LG CNS가 위치한 중구청에 기증했다. 
 
이를 위해 LG CNS는 19일 충무 아트홀 광장에서 LG CNS 김대훈 부사장을 비롯해 정동일 중구청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산물 전달 행사를 가졌으며, 중구청 측은 이 농산물을 생활이 어려운 중구민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구청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중구사회안전망 저소득구민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LG CNS는 지역 주민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 외에도 LG CNS는 지난 주 연말연시를 맞아 은평재활원 장애우들을 돕기 위해 연하장과 카드, 다이어리 등을 판매하는 바자회, 엠마누엘 어린이집을 돕기 위해 무농약 쨈과 차 등을 판매하는 바자회를 잇따라 개최해 임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LG CNS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과 주변 이웃들을 돕는 나눔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