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MUST HAVE LOVE 페스티벌’
상태바
스카이, ‘MUST HAVE LOVE 페스티벌’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팬택계열 내수총괄 김일중 사장)는 연말연시를 맞아 3가지 러브테마가 결합된 ‘스카이, MUST HAVE LOVE’ 페스티벌을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브테마1 ‘하트 트리서 사랑을’은 30여 개 CGV극장에 설치된 최대 5미터 높이의 대형 트리를 배경으로 연인 또는 친구, 혹은 가족끼리 사진을 촬영해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인 아이스카이(www.isky.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러브테마2 ‘사랑의 흔적을 남기다’는 본인의 블로그에 자신만의 러브스토리를 남긴 후 역시 스카이 브랜드 사이트인 아이스카이(www.isky.co.kr)에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내용의 이벤트.

러브테마3 ‘스키장서 사랑을’은 스카이 슬림슬라이드폰인 IM-S130K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장 숙박권, 리프트 이용권 등이 포함된 스키장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는 행사다. 스카이에서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총 368명을 선정해 IM-S130, W호텔 커플스파 패키지, 에버랜드 4인가족 연간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해동안 스카이를 아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내년에도 스카이는 유행어로 등극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던 MUST HAVE 캠페인을 더욱 확장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