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윈도 비스타용 3D CAD 출시
상태바
솔리드웍스, 윈도 비스타용 3D CAD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웍스는 윈도 비스타 운영 체제용으로 최초로 마이크로소프의 인증을 받은 3D CAD 제품 ‘솔리드웍스 2007’을 발표했다.

윈도 비스타용 솔리드웍스 제품은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고객이 보다 효과적으로 작업하고 훌륭한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광범위한 효율성을 제공해 시각적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는 윈도 비스타 기능을 활용한다.
 
윈도 비스타 사용자용 솔리드웍스 제품에서는 프리미엄 윈도 에어로(Windows Aero) 사용자 인터페이스 효과를 비롯,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투명 창, 동적 반사 및 스무드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효과는 사용자가 디자인 도구와 인터페이스가 아닌 콘텐츠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소프트웨어 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윈도 비스타는 솔리드웍스 고객에게 검색, 미리보기, 탐색 및 콘텐츠 신디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솔리드웍스 소프트웨어는 윈도 비스타의 빠른 검색(Instant Search) 기능과 완벽하게 결합돼 3D CAD 사용자의 작업 방식에 대한 지식을 통합함으로써 빠른 검색 기능을 확장시킨다. 그 결과 빠른 검색은 하드 드라이브, 솔리드웍스 툴박스 또는 PDM워크 소프트웨어 및 3D 콘텐츠센트럴 서비스와 연관된 저장 폴더 등에서 솔리드웍스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보여준다. 이러한 통합으로 기업의 설계 팀은 더 빠른 시간 안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고객 제품 관리 그룹 책임자인 브래드 골드버그(Brad Goldberg)는 “윈도 비스타는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효율성을 제공한다”며 “윈도 비스타에 대한 솔리드웍스의 인증 획득은 곧 제품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함으로써 창의성에 보다 주력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며 지속적인 윈도의 새로운 기능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