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신규 총판으로 정원엔시스템 영입
상태바
주니퍼코리아, 신규 총판으로 정원엔시스템 영입
  • 강석오
  • 승인 2006.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는 주니퍼의 현재 총판인 인성디지탈에 이어 정원엔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총판 파트너로 영입했다.

그간 인성디지탈은 주니퍼 엘리트 파트너 관리 및 매출 증대에 주요한 역할을 해왔다. 인성디지탈의 주요 강점은 유통. 오랜 유통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현재의 주니퍼를 만드는 데 유통에 강한 인성디지탈의 역할이 컸다.

하지만 올해 주니퍼는 ''실시간 기업(Real time Enterprise)''이라는 전략을 가지고 제품 마케팅에 있어 각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 기반의 제품으로 셋업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주니퍼의 전략에 맞추기 위해 SI 사업구성이 강한 프로젝트성 영업을 추진할 수 있는 총판이 필요, 올 초부터 프로젝트 영업에 적합한 총판을 찾은 결과 정원엔시스템을 영입하게 됐다.

정원엔시스템을 영입하게 된 것은 무엇보다 시스템 인프라 구축에서부터 시스템 통합, 시스템 마이그레션, 시스템 컨솔리데이션까지 컨설팅 능력과 기술지원 능력을 고루 갖춘 회사로써 주니퍼가 향후 나아가야 할 솔루션 기반의 영업을 위해 필요한 조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주니퍼코리아 채널 총괄팀장 신철우 상무는 “2007년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한 모든 제품이 갖춰졌고 SI영업을 할 수 있는 총판도 영입하게 돼 2007년 주니퍼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는 기대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정원엔시스템은 그간 HP, BEA, 오라클, MS, 쓰리콤 등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기업용 시스템의 구축 및 통합, 이에 따른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IT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정원엔시스템은 이 달부터 주니퍼 파트너를 이끌며 주니퍼의 애플리케이션 가속, 보안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라우터 장비 공급에 주력하게 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