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 개최
상태바
와콤,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 개최
  • 오현식
  • 승인 2006.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올해 말까지 와콤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사진 리터칭 튜토리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지난 10월 처음으로 개최한 공모전에 대한 국내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도에 힘입어 다시금 기획된 것이다.

와콤의 이번 튜토리얼 공모전은 와콤 태블릿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 태블릿을 가지고 겨울을 담은 풍경, 야경, 인물 사진 중 하나를 선택,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리터칭 사진과 리터칭 작업 과정을 상세히 설명한 튜토리얼을 함께 제작하면 된다.

와콤은 이번 공모전의 각 분야별 우수작을 선정, 1등 1명에게 ‘인튜어스3 6X11’ 또는 ‘인튜어스3 6X8’을, 2등 2명에겐 ‘그라파이어4-440’을, 나머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 또는 인튜어스3 악세사리 키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당선자는 1월 8일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최근 사진 촬영 기술뿐만 아니라, 사진 보강 작업에 대한 일반유저들의 관심이 많이 증가함에 따라, 사진 리터칭 작업의 필수품으로 불리는 와콤 태블릿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와콤은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의 우수성과 편리함을 일반인들에게 폭넓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