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소프트, ‘오드아이 서울A/S센터’ 개소
상태바
퓨전소프트, ‘오드아이 서울A/S센터’ 개소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P&내비게이션 업체인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는 고객 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드아이 서울A/S센터를 개소한다고 밝혔다. 또 서울A/S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드아이 P11N 제품 및 주변기기를 특별가로 판매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퓨전소프트는 지난 2005년부터 오드아이(odd-i) PMP&내비게이션 제품을 선보인 이래, 양적인 성장을 실현. 올해 전체매출도 작년 대비 77% 성장한 250억원 이상을 예상하고 있다. 이런 성장과 더불어 오는 2007년도에는 고객 만족도 및 제품 신뢰도 부문을 더욱 강화해 본격적인 국내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서울지사에 오드아이A/S센터를 마련하고 기존 대구본사와 함께 방문A/S, 택배A/S 등 고객맞춤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가산동에 위치한 오드아이 서울A/S센터는 약 100평 규모로 신속한 고객 서비스 요청 처리를 위해 별도 고객 상담코너를 운영, 익일서비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본사의 콜센터는 고객응대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A/S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퓨전소프트는 현재 중소 내비게이션 업계의 부족한 A/S 부분을 완충. 고객이 직접 본사로 제품을 보내거나 용산전자상가에서 서비스를 받을 필요 없이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속한 A/S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퓨전소프트는 오드아이 서울A/S센터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쉼터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드아이 제품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퓨전소프트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퓨전소프트는 오드아이 A/S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드아이 P11N 및 주변기기를 특별가로 선보인다. A/S센터 오픈기념 고객사은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오드아이 인터넷 쇼핑몰(shop.odd-i.co.kr)에서 진행된다.
 
퓨전소프트 박경욱 사장은 “퓨전소프트는 작년부터 오드아이 브랜드로 국내 PMP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영업 및 기술 전문인력을 확충하는 등 비즈니스의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이에 오드아이 서울A/S센터 오픈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 및 제품 신뢰도를 높이며 향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