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소프트, 영화 마케팅 개시
상태바
퓨전소프트, 영화 마케팅 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P/내비게이션 업체인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이 한국영화와의 공동마케팅을 시도한다. 영화배우 김래원 주연의 영화 ‘해바라기’ 제작사인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사와 제휴를 통해 오드아이 브랜드 제품에 예고편을 탑재하는 공동마케팅을 선보이는 것.

퓨전소프트는 11월 출시되는 멀티미디어형 내비게이션인 ‘오드아이 N700D’와 ‘오드아이 P11N’ PMP에 영화 해바라기의 예고편을 담은 동영상을 기본으로 탑재하게 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주 타깃인 20~30대가 선호하는 영화를 통한 오드아이 브랜드 인지도 확보 차원에서 시도되는 것이다. 오드아이는 또한 영화 속 주요 소품으로 등장한다.

퓨전소프트 박경욱 사장은 “이번 해바라기의 PPL을 통해 메인 타겟인 10~20대의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PPL과 같은 이색마케팅을 통해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