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종이 모형 만들기 교육용 S/W 출시
상태바
세중나모, 종이 모형 만들기 교육용 S/W 출시
  • 김나연 기자
  • 승인 2006.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 www.namo.co.kr)는 창의력 향상을 위한 종이 모형 만들기 교육용 소프트웨어 ‘나모 크라프토 스위트(Namo Crafto sui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모 크라프토’는 쉽고 자유롭게 입체 모형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 향상을 돕는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나모 큐브크라프토(Namo CubeCrafto)’와 ‘나모 스퀘어크라프토(Namo SquareCrafto)’의 두 가지이다. 
‘나모 큐브크라프토’ 원하는 3D 입체 모형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비전문가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작업도구모음과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나모 스퀘어크라프토’는 먼저 디자인 한 입체 모형을 클릭 한 번으로 전개도를 자동으로 생성해 주는 제품이다. 손쉬운 사용을 위해, 풀칠할 곳을 표시하거나 접는 순서에 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모형의 전체적인 크기나 출력할 용지의 사이즈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나모 크라프토’는 그동안의 규격화 된 종이 접기에서 벗어나 새로운 입체 모형을 창조하고 종이 모형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은 물론 예술적인 감각을 길러주는 효과적인 학습 도구로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세중나모는 ‘나모 크라프토’의 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crafto.namo.co.kr)를 오픈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나모 스퀘어크라프토 라이트(Namo SqureCrafto lite)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세심한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능개발용 종이접기 샘플을 제공하며, 사용자 간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정보 교류를 활성화 하고 우수작을 추천하거나 자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