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AMD Day 2006’ 개최
상태바
AMD코리아, ‘AMD Day 2006’ 개최
  • 장윤정 기자
  • 승인 2006.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오는 11월 25일 토요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기존 AMD 고객 및 일반 PC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AMD Day 2006’을 개최한다.

AMD Day 2006 행사는 AMD코리아가 2004년 이후 해마다 개최했던 ‘AMD Mania Day’의 대상을 일반 PC 사용자들까지로 확대하여 업계 기술을 선도하는 AMD의 기술과 비전을 기존 AMD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PC 사용자들과도 함께 공유하려는 취지로 계획된 고객 교류 행사다. 특히 이번 AMD Day 2006 행사는 AMD의 성공적인 ATI 합병 완료 이후 AMD가 국내에서 기획한 최초의 대규모 행사로서, ‘AMD Everywhere’라는 기치 아래, 기업용 서버에서 소비자 가전기기까지, 컴퓨터 프로세서에서 그래픽 솔루션 시장까지 아우르게 될 강력한 성능의 AMD 제품 라인업을 일반 유저들에게 소개하게 된다.

또한 행사장 내에 AMD의 듀얼 코어 프로세서 및 ATI 그래픽 솔루션 기반의 시스템 데모 부스를 마련, 참가자들이 몸소 AMD 솔루션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및 HP가 이번 행사의 플래티넘 스폰서로 자리를 함께해 차세대 윈도 비스타 및 AMD CPU기반의 HP 모바일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소개를 직접 진행할 예정으로, IT 업계의 최신 동향도 함께 살필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다.

AMD 코리아의 박용진 대표는 “64비트와 듀얼 코어 컴퓨팅을 통한 AMD의 비약적인 성장에는 일반 고객 여러분의 열렬한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로, AMD Day 2006은 바로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ATI의 성공적인 인수를 통해 AMD는 향후에도 컴퓨팅 업계 선도적인 업체로서 강력한 성능의 AMD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갈 것이며, 업계 리더십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AMD Day 2006’ 행사는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11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http://www.amdday.com/ 를 통해 사전 등록 및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