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티정보기술, 송수신율 대폭 향상된 USB 무선랜 어댑터 출시
상태바
에스디티정보기술, 송수신율 대폭 향상된 USB 무선랜 어댑터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6.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공유기 전문 브랜드 ''지오(ZIO)''를 제조하는 에스디티정보기술(대표 이성훈)은 외장형 SMA 안테나를 채택한 USB 방식의 11G 무선랜 어댑터 ''WLB5254USB Plus''를 출시했다.

''지오 WLB5254USB Plus''는 기존 USB 어댑터의 고정형 내장 안테나 방식을 개선해 SMA 방식의 외장형으로 설계, 기존 제품보다 무선 신호 송수신율을 대폭 향상, 사용자 요구에 따라 기본 제공 안테나를 5dbi, 7dbi 등의 상향 성능의 안테나로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해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 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 터보 기능을 기본으로 채택해 기존 11g 표준 제품의 비해 최대 50%의 향상된 속도를 제공하며, USB 1.1과 USB 2.0 인터페이스를 완벽히 지원한다. 특히 WEP/WPA 보안 표준을 사용한 강력한 무선 보안 기능과 도킹 크래들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배가 시켰으며, 자체 개발한 설치 마법사를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사용상의 문제점을 바로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춘 가운데 2년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