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 부문 핵심기술로 특허 획득
상태바
리버베드,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 부문 핵심기술로 특허 획득
  • 강석오
  • 승인 2006.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왠(WAN) 가속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리버베드는 광대역 데이터 서비스(WDS) 솔루션 분야의 핵심기술로 부상하고 있는 ‘클라이언트-서버 통신 시스템용 트랜잭션 가속기’로 미국 특허 7,120,666호를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리버베드 스티브 맥캔 최고기술경영자는 “리버베드는 통합적이며 지능적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분산 네트워크 환경 및 원격지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속도를 저하시키는 네트워킹 및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스토리지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비전을 갖고 설립됐다“며 “이번 특허는 리버베드의 기술력이 WDS 및 관련 솔루션 부문에서 확실한 리더쉽을 갖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며 지적재산권에 대한 보호 의지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버베드의 WDS 솔루션은 다수의 사무실을 보유한 기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 대역폭 부족과 같은 심각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한다. 특히 분산 사이트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함으로써, IT 환경을 통합하고, 백업/복제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고, 직원 생산성과 협업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각지에 사무실을 보유한 대규모 다국적 기업 환경에서 수 Km 거리의 원격 사무실을 보유한 소규모 기업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