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랜, IP 기반 고성능 유무선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상태바
스파크랜, IP 기반 고성능 유무선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6.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랜 토털 솔루션 브랜드 스파크랜(www.sparklan.co.kr)은 기존 아날로그 CCTV를 대체할 수 있는 IP 기반의 고성능 유/무선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했다.

1/4인치 컬러 CCD를 탑재한 프로그레시브 스캔 방식의 CAS-861은 MPEG4 및 MJPEG의 듀얼모드를 지원하며 VGA 및 QVGA 해상도에서 초당 30프레임의 프레임율을 지원한다. CS마운트를 지원해 기본 렌즈 외에 오토 아이리스(Auto-Iris) 및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 렌즈 등 다양한 렌즈들을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작감지 및 그래픽/텍스트의 비디오 오버레이, 타임 스템프(Time stamp) 및 리얼타임클럭을 지원해 최적의 보안/감시 시스템 설계에 용이하다.

CAS-861은 IEEE802.11g 54Mbps 무선랜이 탑재된 CAS-861W 버전과 유선랜 버전의 두 가지로 출시돼 사용자는 카메라의 설치 설계의 공간적, 물리적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CAS-861에는 16채널 동시 모니터링 및 레코딩이 가능한 전용 프로그램이 번들로 제공되며, 시간/장소의 제약 없이 인터넷을 통해 최대 10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CAS-861에 접속해 모니터할 수 있다.

한편 스파크랜은 CAS-861 시리즈 외에도 팬/틸트 기능 내장형 모델 등 총 14종의 유선 및 무선 버전의 네트워크 카메라를 동시에 발표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