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디지털 이미지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국HP, 디지털 이미지 공모전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6.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미래의 트렌드 리더를 발굴하고 더 나아가 디지털 이미징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디지털 이미지 공모전 턴온어워드(TornOn Awards)’를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P디자인젯 Z2100, Z3100 대형 포토프린터 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디지털 기업의 문화예술분야 후원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디지털 이미지를 많이 접하는 대학생 및 준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는 포스터, 디지털 사진, 3D, 애니메이션, 패션 사진 등 디지털 이미지와 연관된 모든 영역이 가능하며, 주제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웹사이트(www.hp.co.kr/turnonawards)에서 직접 응모할 수 있고, 응모 작품 역시 웹에 업로드하면 된다.

문화, 예술 등 국내 각 분야 유명인사 30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심사를 맡게 되며 최우수상 1점에는 상장과 함께 상금 500만원을, 우수상 2점에 상장과 함께 상금 각 200만원, 입선 10점에는 상장과 함께 상금 각 50만원씩이 수여 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이번 공모전은 디지털 기업과 참신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신예디자이너, 일반 대중이 만나는 문화예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모전을 통하여 한층 더 강화된 HP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소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린팅 리더기업으로서 전문사진과 그래픽 아트 시장 성장에 더욱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HP는 다양한 장르, 최고의 크로스오버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디지털 이미지 전시‘트랜드리더 디지털 이미지전’을 2007년 3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 대안공간 루프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이미 일반 대중과 아마추어 작가, 디자인과 학생 등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한국HP 의 디자인젯 프린팅 제품군을 보다 적극적인 전시를 통한 마케팅으로 전문 사진작가와 예술인 시장까지도 공략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